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에 모두 동의 모두 동의함.
개인정보취급방침

'GMS'는 선교사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GMS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선교사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GMS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20 년 10 월 1 일 부터 시행됩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GMS'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GMS'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이용료추심 등.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고지사항 전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명'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로그인ID
- 보존 근거 : 중복가입체크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GMS'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GMS'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GMS'는 선교사님의 동의없이 선교사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선교사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 변경)을 위해서는 회원정보 변경을 클릭하여 즉시 변경할수 있습니다.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GMS』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GMS'는 선교사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선교사서비스담당 부서 : 관리팀 전화번호 : 000-000-000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홍길동 전화번호 : 000-000-0000 이메일 : 이메일입력
 
귀하께서는 'GMS'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GMS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의함. 동의안함.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GMS게스트하우스 사이트 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와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 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본 약관은 GMS게스트하우스의 인터넷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직접 공시함으로써 그와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GMS는 사정변경의 중요사유가 발생되었을 경우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사이트 서비스 이용

 

제1조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신청과 그에 대한 GMS의 응낙, 그리고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 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GMS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GMS가 회원으로써의 이용 신청을 응낙하게 되면 다음 각 항의 사항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① 이용자 ID

② 서비스 이용 개시일

③ 기타 GMS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GMS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합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이용계약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사회의 일반적 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2조 서비스 이용

사이트 서비스는 업무상, 기술상의 특별한 장애요인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 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 항의 서비스 이용시간 조건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GMS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컨텐츠는 비상업적인 개인적 목적의 용도를 제외한 복사, 재편집 등을 금합니다.

 

제3조 서비스의 중단 및 면책

① GMS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GMS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GMS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③ GMS는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포기, 천재지변, 전쟁, 폭동, 정부의 규제, 파업, 정전, IDC 장애 등 GMS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3장 의무와 책임

 

제1조 GMS의 의무

GMS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GMS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GMS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회원의 승락없이 타인에게 누설,배포하여서는 아니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GMS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 야합니다. 다만,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변경란에 본인이 직접 수정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GMS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4장 계약 해지 및 시비스 이용제한

 

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GMS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는 경우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상담 직원에게 외설 또는 욕설 폭력적인 메시지 , 음성, 영상 등 기타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게시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이나 GMS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객실을 타인에게 불법으로 이익을 취하여 재 판매 행위을 한 경우

GMS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고의로 변경을 시도하는 행위

GMS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GMS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GMS가 이용자를 위해 시행하는 각종의 이벤트(할인쿠폰 등) 서비스를 GMS 서비스정책에 맞지 않도록 사용하는 행위

현금융통을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금감원, 수사기관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는 사항의 거래요청, GMS의 정당한 관련서류 제출요구에 응하지 않는 행위

GMS의 고객불만사항 처리절차 중 통상적인 범위를 현저히 벗어나는 욕설, 성적비하 등의 비 인격적 언행표출 및 위력과시 등의 공포감 유발 등을 수 차례 반복하는 행위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예약 및 취소를 반복하여 기타 부정한 목적을 위하여 GMS 또는 다른이용자에 피해를 주는 경우 GMS는 제1조에 따라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상실 시킬수 있습니다.

 

 

제2조 이용의 제한 및 해제 절차

GMS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GMS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GMS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 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GMS는 이용자가 사이트 상에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 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상담 직원에게 외설 또는 욕설 폭력적인 메시지, 영상 등 기타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게시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4조 회원탈퇴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가입의 탈퇴를 요청할수 있으며 GMS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탈퇴와 자격상실 동시에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시에도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5장 환불 및 취소

 

이용자는 예약한 상품의 취소는 취소마감전까지 가능하며 규정된 약관에 의해 취소수수료를 지불합니다.

GMS는 예약상품의 취소기일에 준하여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을 해야합니다.

이용자는 GMS가 지정한 온라인상에서의 기준일에 취소 할수 있으며 , 그외의 취소 마감기일 이외에는 전화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취소에 관해서 GMS는 승인내역을 확인하여 취소하며 PG사를 통해 환불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GMS는 무통장으로 입금한 고객의 취소 환불은 이용자가 제공한 구좌로 익일이내에 입금처리합니다.

 

 

제 8장 분쟁해결

 

① GMS는 이용자와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관련법령과 GMS의 정책에 따라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면서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② GMS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분쟁해결에 적극 노력합니다.

③ GMS는 이용자와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구제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를 위하여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신청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제9장 재판권 및 준거법

 

① GMS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GMS와 이용자간에 제소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시행일 : 이 약관은 2020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동의함. 동의안함.
회원가입 취소
© 2025 GMS Guest House. All rights reserved.Contact gh@gms.kr for more information.